1/144 건 탱크 취미のToy

1/144 건 탱크

장르 : 조립식 프라모델

구분 : 건담 프라모델

스케일 : 1/144

정가 : 600

이 제품을 지금에 와서 회고하자고 하면 말리시는 분이 제법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 여타 애들과 달리 아주 화려하게 HGUC 등급 아이템으로 나왔기 때문이지요. 물론 이 녀석만큼 당시 시즌에 나왔던 애들과 같이 살이 통통 쪄있는 녀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.

가끔 밀러터리 관련 해석을 하는 친구말을 들어보면 오히려 이런 통통함이 더 현실적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요. 지금까지 이 녀석은 2번 정도 만들었습니다. 사실 구입은 4~5번 정도 한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유일하게 캐터필러, 무한궤도를 장착한 독특한 스타일이어서 이후에 여러 가지 개조, 변화용으로 사용할 것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입니다만, 실제로 다 만들어 완성한 기억은 적습니다. 역시 머리통이 너무 통통해서 원작과 감이 멀지요. 하지만 당시 녀석들과 비교해서 상당히 만들기 쉬었던 것이 인상에 남습니다.

그 당시에 나온 다른 녀석들과 비교해보면 가격도 상당히 비싼 것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팀을 만들어 가지고 노는 재미는 충분했다고 생각합니다.

그러나 역시 가격대비로 보면 좀 거시기 했던 것도 사실입니다. 나중에 1/100모델이 나왔더라면 개조를 해서 밀리터리 탱크 모델과 함께 연계해서 유선 리모컨 주행을 시도해보았을지도 모르겠습니다.



P 만보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.